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12:52:01
  • 핵심어:

  • 페이지 뷰:338
  • 빠른 설명:

    세 스 토 산 조 와 니, 우리는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일부 주의사항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단일 돛대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

기사 내용
우리는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일부 주의사항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단일 돛대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평온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승강기 손상을 엄금하다.제동액은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을 주는 작용을 한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도 눈에 해롭다. 눈에 튀면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전동 승강기를 이용하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세 스 토 산 조 와 니호북 유압 승강대,세 스 토 산 조 와 니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탁주.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승강기는 운반, 사용할 때 전압이 불안정하면 승강기에 일정한 영향을 끼칠 수 있다.

현대 사회에서 고공 작업 프로젝트는 매우 많은데 그 위험성은 시공 관리, 시공에 사용되는 설비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고공 작업 설비는 점점 더 많은 중시를 받고 승강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혁신하며 고객의 신뢰와 사용을 받았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사용조건: 전동승강기는 실내 또는 실외 무풍(또는 미풍) 조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풍력이 단계 이상일 때는 사용할 수 없다.미터 이상의 플랫폼은 안전줄을 매어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사용 온도 & mdash;℃——+ ℃ 사이, ℃ 이하에서 작업할 때는 해당 브랜드의 유압유를 사용해야 한다;가능한 한 견고하고 평탄한 도로에서 조작해라.

차체를 규정에 따라 접지해야 하며, 승강기 등고 작업은 업무 책임자가 지휘해야 하며, 책임자는 표준 규정 신호에 따라 승강기 조작공과 진행해야 한다.보내는 신호는 반드시 명확하고 정확해야 한다.

포장 하 다.승강기 유압 수리 주의사항 유압 승강기의 모든 부품은 그 사용 수명에 따라 성 부품, 내구성 부품과 손상되기 쉬운 부품으로 나뉘며, 수명형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예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케이스류 고공 작업 플랫폼은 검사 기초 위에서 목적성 있는 수리를 해야 한다.교체 난이도에 따라 복잡성과 간편한 교환 가능 부품으로 나눌 수 있으며,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검사를 바탕으로 교체해야 하며, 간단히 교체할 수 있는 일반 내구성 부품은 정기적으로 수리할 수 있다.정밀도에 따라 정과 일반 부품으로 나뉜다.고장률이 높고 복잡하여 부품 교체 및 수리 개선 가능

의 소리는 일반적으로 태속적이고 불안정한 고장이다.승강기의 엔진을 일정한 회전 속도에서 안정시켜 공기가 새는 부위가 있는지 들어본다.만약 공기가 새는 부위를 규명하기 어렵다면 화유기 중, 하부 패드에 약간의 오일을 칠할 수 있으며, 오일이 빨려 들어가는 곳은 바로 공기가 새는 곳이며,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기 승강대, 나사를 단단히 하거나 패드를 가감하여 제거할 수 있다.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이동식 승강기를 사용하면 슬리퍼를 신고 안전모와 작업증을 착용하지 않으며 아이를 데리고 공사 현장에 들어가 작업하는 것을 엄금한다.

품질 부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고 충분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장점: 원격 운영 체제 승강기는 전기 제어 스위치의 선택성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환경이 열악한 공사장에서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조작의 쾌적성을 높이고 걷기 편리하며 전통적인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직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어 승강기가 ~m/min의 무급 속도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장점: 원격 운영 체제 승강기는 전기 제어 스위치의 선택성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환경이 열악한 공사장에서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조작의 쾌적성을 높이고 걷기 편리하며 전통적인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직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어 승강기가 ~m/min의 무급 속도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시킨다.

승강기 회전 조작 과정 중, 반드시 아래팔이 일정한 높이로 올라간 후에야 회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회전은 느려야 하며, 동시에 팔을 자르고 플랫폼이 각 설비의 거리에 대한 안전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주의해야 한다.


세스토산조와니기타 제품 정보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승강기 플랫폼 전동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승강기 플랫폼 전동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단일 돛대 승강 플랫폼권장 구매 기준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단일 돛대 승강 플랫폼권장 구매 기준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시장에서 승리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시장에서 승리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단기둥 알루미늄 승강기일반적인 단계는 무엇입니까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단기둥 알루미늄 승강기일반적인 단계는 무엇입니까

  • 비 세 그리유압 회전 플랫폼시장의 불충분한 거래 분위기

    비 세 그리유압 회전 플랫폼시장의 불충분한 거래 분위기

  • 알 레 한 드 리 아전동 포크식 승강기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알 레 한 드 리 아전동 포크식 승강기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 아 투 바 사 르회로 변압기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아 투 바 사 르회로 변압기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장기 치료소형 이동식 승강기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장기 치료소형 이동식 승강기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 신속한:알림: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정보는 당사의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 시 금기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