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2:52:01
  • 핵심어:

  • 페이지 뷰:346
  • 빠른 설명:

    세 스 토 산 조 와 니,세 스 토 산 조 와 니페달 유압 승강 플랫폼 차,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기사 내용
세 스 토 산 조 와 니페달 유압 승강 플랫폼 차,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부적절한 운용이나 노후화, 때 등으로 수력도선식 리프트 하강속도가 낮아지는 현상이다.감속 후에는 우선 액압 유류의 영향 요소를 고려한다.액력 유압 오일의 유동 파라미터는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오일 펌프, 모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앉 고 맑 은 하늘.진동 범위는 높이 상승에 비례합니다.고도가 높을수록, 흔들림 범위가 넓어진다, 특히 이동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작업 높이가 미터를 초과할 때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사각의 바람줄을 조이고 다리 보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흔들림을 줄여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가위식 승강대,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가동이 빈번하고 부하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 기업의 각종 승강 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을 자유자재로 하였다.

나중에 잊지 말고, 반드시 공장의 전화, 특히 기술 부서의 것을 적어 두어야 한다. 문제가 있을 때 설령 의사소통으로 해결한다 하더라도, 사실 많은 작은 문제는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 후 매매 쌍발 상호 협조, 후에 여러분은 자신의 기업과 용도에 적합한 유압 승강기를 선택할 수 있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기업은 자신의 권익을 확보하는 중요한 보증이므로 고품질의 공장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유압 리프트는 플랫폼 및 그 설비, 전기 기계, 케이블 등 보조 설비로 구성되며, 수직 상하 통로 또는 반폐쇄 플랫폼에 있는 리프트 기계 설비 또는 설비로 구성된다;그 작업 원리는 액체 압력 오일 날개 펌프가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오일 필터, 폭발 방지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정지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를 위로 이동하게 하고, 중량을 높이는 것이다.액체 실린더 상단의 오일 리턴 방폭 전자기 전환 밸브는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오버플로우 밸브는 정격 압력을 조절하며,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 문제를 알고 싶어 한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것의 사용 수명과 관계되기 때문이다.사용 중에 각 부분의 연결 상태를 자주 확인합니다.느슨해지면 꽉 조여야 한다.기체가 압력을 받으면 기체 연결 볼트의 팽팽도 (채택 가능한 압력 유도 상태) 를 검사해야 한다.모든 연결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세 스 토 산 조 와 니소형 유압 승강대, 유압 사다리 가격을 충분히 열어야 한다.

평균 법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



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설치 공사장치의 회로가 끊기거나 떨어지지 않으면 퓨즈를 점검하여 수리하고 교체해야 합니다.

나사로 철판 (철판의 크기는 레일을 놓을 수 있음) 을 레일을 놓는 하단에 고정한 다음 레일을 철판에 용접하는 동시에 상단을 연결하여 위아래로 단단히 고정시킨다.화물운송엘레베터 대면을 구덩이에 넣고 플랫폼을 대면과 지면의 수준으로 조정하여 플랫폼의 밑부분과 예매품을 견고하게 용접한다.

전기 설비 또는 부속품 고장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은 당신에게 전기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다음과 같다: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고 소음이 발생한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승강기 펌프장 소음 고장의 원인: 전동기 연결 오류, 시스템 압력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공장, 자동창고, 주차장, 시정, 부두, 건축, 물류, 전력, 교통, 석유, 화학공업, 호텔, 체육관, 공광, 기업 등의 고공 작업 및 보수에 사용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이라고 불린다.


세스토산조와니기타 제품 정보
  • 시애틀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용감하고 혁신적인 시장 대응

    시애틀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용감하고 혁신적인 시장 대응

  • 푸 워 츠 크전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푸 워 츠 크전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화를 빠르게 촉진하는 방법

  • 자모 시 크화물을 위층 승강기로 끌어올리다.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자모 시 크화물을 위층 승강기로 끌어올리다.서비스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 부스고프라이부르크엘리베이터 소형 설치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부스고프라이부르크엘리베이터 소형 설치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 리 미 니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

    리 미 니유압 승강대 제조업체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

  • 난 텔유압 제어 승강대산업은 문명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난 텔유압 제어 승강대산업은 문명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 삭주생산 유압 승강대사용시와 사용하지 않을 때 주의해야 할 문제점

    삭주생산 유압 승강대사용시와 사용하지 않을 때 주의해야 할 문제점

  • 삭주승강대 유압 시스템절연 테스트 방법

    삭주승강대 유압 시스템절연 테스트 방법

  • 신속한:알림: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 정보는 당사의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제품 식별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